일상생활

인터넷이 됩니다 & 잠수 시작

좀 전부터(는 아니고 3~4시간 정도 전에...) 작동이 되네요.
카페 돌아다니고 RSS 구독하려다 말았습니다. (-ㅅ-)


일단 모뎀에 DB LED가 3개 모두 켜져야하는데, 1개만 켜졌습니다. 핑하고 인터넷 속도가 너무 불안정하군요. (에휴...)
// 전화해서 기사 내일 온답니다. 뭐 손해배상은 생각을 해두고는 있지만, 역시 직접 말하기가 껄끄럽네요. 요번만 요번만하다가 때를 놓치고...


이제 시험 기간이니 잠수해야할 것 같습니다. 독서실에서 노가다를 뛰어야됩니다. 독후감 숙제가 있는데 3일 밖에 안남았습니다. 3권 읽고 그것들 독후감을 쓰라는데 쩝... 독후감 쓸 수 있는 책도 제한이 있습니다. 과학, 수학, 문학, 사회 4분야 추천도서를 읽어오라는데 대부분 읽어봤다는 게 문제죠. 독서실에서 책만 줄창 읽게 생겼습니다.

한 권 읽었는데, 해저 2만리 완역본으로 다시 읽고 쓴게 다입니다. 그리고 제가 읽는게 대부분 비문학에 경제, 컴퓨터 관련 책이라서 쓸 수도 없어요. 뭐 C언어에서 어쩌구, 스택 구조는 이러이러하다 라고 썼다간 학교에서 쳐맞겠죠 ㅎㅎ...



2일간 개교 기념일 + 재량 휴업일 곂쳐서 공부만 죽어라 하게 생겼습니다.
뭐 요번 기말고사는 평균 90점대로 다시 올려야겠죠. (너무 놀았더니 중간고사는 쩝... 먼산...)그리고 넷북 복원 시켰습니다. 하드웨어적 충돌이 너무 심해서 자체 복구로 공정초기화 했는데, 세부 설정 및 프로그램 설치 다시하기 싫어서 트루이미지 이미지로 자체 복구 전 상태로 되돌렸습니다.
// 그러면, 또 하드웨어 충돌이 있는데 쩝... 블루스크린 드면 덤프파일 조사해서 원인을 찾아야겠습니다. 에휴...
// 블루투스 기능이 된다고 하는데, 어떻게 작동 시키는 지를 모르겠습니다. 넷북 만질 시간도 없고. 오직 애니 시청용입니다. 블루투스는 쓸 일도 없고...

블로그 포스팅 거리는 정말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동영상 올리는 걸로 때우는 중입니다. 돈 되면 PS2도 살 예정이고 (그리고 사망 플래그) 돈이 더 되면 PS3 + XB360 + PSP 3천대 + WD 1TB 하드 + 게임 CD + .... (꿈도 크다...)

그리고 AOW 쪽 동영상을 제작하려고 합니다. 유저들과 협의 봐서 간지나는 동영상 올리겠습니다.
// 그전에 버추얼덥 쓰는 법부터 배워야겠군요. 아니면 동영상 편집툴 (베가스나 피나클) 하나 사야되는데 돈도 없어요.